본문 바로가기
잘쓰고

로지텍 G502 게이밍 마우스 사용후기

by Rose Garden 2017. 2. 6.

 

안녕하세요.

 

로지텍 G502 게이밍 마우스 사용 후기입니다.

 

 

 

 

 

이 녀석 참 게임을 잘하게 생겼습니다요.

 

그러나

 

저는 PC 게임을 즐기지 않습니다.

 

 

 

 

제 업무는요.

 

엑셀, 파워포인트 요런 애들 다루는 것이 제 주특기죠.

 

특히 엑셀을 많이 하는데,

 

손놀림이 서든어택 스나이퍼 고수 정도라 자부합니다 ㅋㅋ

 

 

 

 

제 생애 처음으로 게이밍 마우스를 구입하였네요.

 

구매하게 된 계기는...

 

2016년 어느 겨울날,

 

대구에 출장을 갔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을 들고 커피샵 구석에 자리를 잡았는데,

 

헉,

 

마우스를 안가지고 왔네요 ㅜㅜ

 

터치패드랑 격하게 싸우다가

 

제가 졌습니다.

 

 

 

결국,

 

근처 PC방을 찾은 나는,

 

로지텍 G303 이란 녀석을 만나게 됩니다.

 

여태 걍(?) 마우스만 사용하던 저로써는

 

신. 세. 계. 였습니다.

 

 

 

역시, 회사에 돌아와서도

 

걍 마우스는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게이밍마우스로 갈아타기로 결정!

 

 

 

그래서 알아보던 중,

 

로지텍 G502로 결정!

 

 

 

 

약 2주 조금 넘게 사용하였는데,

 

완전 대만족입니다.

 

업무가 빨라졌다는 것이 확실히 체감됩니다.

 

게임용도 뿐만 아니라 업무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주요 기능으로

 

여러개의 버튼으로 단축키 저장이 가능!

 

기본적으로 마우스 속도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사진 처럼 무게추가 들어 있어서

 

마우스 속도감을 디테일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마우스 포인트가 흔들리지 않아 삑사리가 안나니까

 

너무너무 좋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