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쓰고

헤어마스크 강추 - Arvazallia Hydrating Argan Oil Hair Mask

by Rose Garden 2017. 2. 24.

 

 

요즘 아침마다 스트레스가...

 

드라이할 때 머리카락이 엉켜서 자꾸 걸립니다.

 

 

보통 샴푸만 하는데, 요즘은 린스까지 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상했거든요.

 

 

유전적인 영향으로

 

벌써부터 흰머리가 많이 보여서

 

저는 주기적으로 염색이 필수입니다.

 

 

남자도

 

늘기 싫은 건 마찬가지 ㅜㅜ

 

 

저는 화정동에 아이디헤어 미용실에 다니는데,

 

 

어느날...

 

친구따라 염색 만오처넌 동네 미용실에 간 적이 있어요.

 

미용실 아줌마가

 

염색약을 자기가 직접 제조한다면서

 

싸게 해도 싸구려 재료 안쓰고

 

좋은 성분 들어 있는 걸로 쓴다고...

 

막 구라를....

 

 

어딘지는 말하지 않겠어요.

 

사실 어디인지도 기억도 안나고,

 

아무튼

 

만오처넌짜리 염색 다음날

 

머리결이 엄청나게 상했습니다.

 

짜증나!!!

 

머리카락이 밧줄이 되었어요.

 

친구 녀석과 함께 ㅋㅋ

 

 

 

 

 

Arvazallia Hydrating Argan Oil Hair Mask and Deep Conditioner for Dry and Damaged Hair

 

 

여기 저기 물어보니

 

헤어 마스크를 하면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에라~ 모르겠다~잉

 

 

헤어 마크스 어떤 제품이 좋을지...

 

한국 사이트에서 제품을 찾아보니

 

구분하기가 참 어려웠어요.

 

블로그에는 모두 체험단 광고글 밖에 없으니

 

선택하기 힘들었습니다.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 들어가서 판매순위를 확인해 봤습니다.

 

뭐가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단순하니까

 

베스트샐러 1위 제품을 구매하는 걸로 결정! ㅋㅋ

 

 

 

 

 

 

이 제품은 국내에 정보도 없네요.

 

1위니까 써보기로 결정!

 

가격비교를 해봤습니다.

 

 

 

 

 

 

직구하면 대략

 

제품 15,500원 + 배송비 12,500원 = 28,000원

 

구매대행하면

 

제품 19,000원 + 배송비 9,800원 = 28,800원

 

 

800원 정도 차이네요.

 

요즘은 구매대행이나 직구나 별차이도 없네요.

 

편하게 구매대행으로 신청했어요.

 

 

 

 

 

 

구매대행이 좀 더 빠르긴 하네요.

 

800원 이상으로 빨리 도착했습니다. ㅋㅋ

 

 

 

 

 

 

뒷면에 제품 소개와 설명이 적혀 있구요.

 

나름 번역해 드리겠습니다.

 

 

설명: 샴푸하고 축축할 정도로 가볍게 말리세요.

 

5~7분 동안 바르고 헹구세요.

 

매주 1-2회 사용하세요.

 

 

사용법은 대략 이정도 인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만들었다고도 쓰여 있습니다.

 

 

 

중국이던 북한이던

 

미국에서 생산하는 건 별로 없을테니

 

1위를 믿고 사용해봤습니다.

 

 

 

설명보다 조금 강도 높게 사용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10분 동안 방치한 후

 

헹궜습니다.

 

손가락으로 빗질을 했봤는데,

 

아직 조금 걸리긴 하네요.

 

하지만,

 

1회 사용만으로 머리카락이 좋아졌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밧줄 같았던 머리카락이

 

가늘고 엄첨 부드러워 졌습니다.

 

 

참지 못하고,

 

하루 건너로 사용을 했습니다.

 

1주일에 3회 정도.

 

다행이 부작용 같은 건 없었구요.

 

머리결이 정말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 지속시간이

 

약 3일 ~ 일주일 정도 되기 때문에

 

1주에 1-2회 사용하라는 것 같아요.

 

 

대략 2일 정도 지속되는 것 같네요.

 

현재 3주 ~ 4주 (약 10~13회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

 

한 반정도 남아 있습니다.

 

 

1주에 3회 사용 기준으로

 

긴 머리의 여성분들의 경우 한달 ~ 한달 반정도 쓸 수 있을 듯.

 

남자는 두달은 넉넉히 쓸듯 합니다.

 

 

 

확실히 머리결 스트레스가 줄었습니다. ㅋㅋ

 

 

싸구려 염색 절대 하시마시고,

 

만원 이만원짜리 염색하실 바에

 

차라리 집에서 칠천원짜리 염색약이 더 좋을 듯 싶네요.

 

저처럼 염색약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Arvazallia의 아르겐 헤어 마스크 강추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